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0
)
1:1문의
고객센터
고추장
(0)
후추
(0)
와사비
(0)
겨자
(0)
생와사비
(0)
계피
(0)
마늘
(0)
생강
(0)
산초
(0)
강캡사이신분말
(0)
실장님진국다시
(0)
전분
(0)
파우다
(0)
초장
(0)
간장
(0)
냉면장
(0)
쫄면장
(0)
돈까스양념
(0)
매운닭발양념
(0)
제육볶음양념
(0)
해파리양념
(0)
포천소불고기양념
(0)
매운탕찌개장
(0)
장어양념
(0)
머스터드소스
(0)
강캡사이신
(0)
밥을 맛있게 비벼먹는 비빔짱
(0)
떡볶이
(0)
명품장
(0)
아이디를저장합니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0
비회원주문배송조회
제휴문의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상품평가
상품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고객만족센터
031-972-5138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1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2년 8일 7일]
확인